내돈내산 리뷰/물품 등 잡다한 리뷰

스타벅스 맥주캔 텀블러 실버, 화이트 400ml 구매후기

Genie World 2021. 4. 30. 23:50

다른 리뷰 / 전문지식 / 음식 등을 알고싶다면 ?genie-world.tistory.com/3 서 Ctrl + F 로 편하게 찾으세요!

 

안녕하세요 지니월드에 지니입니다.

오늘은 내 돈 내산 스타벅스 맥주캔 텀블러 구매 리뷰를 해드리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내 돈 내산은 내가 내 돈 주고 산 제품이라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장단점은 최하단에 정리해놨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음식점과 비타민 등 리뷰와는 달리 많이 쓸 글이 없는 건 사실이네요...ㅎㅎ

우선 사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왼쪽(실버) / 오른쪽(화이트)

택배상자를 뜯어보니 박스로 한번 더 개별포장이 되어있었고, 또 뜯어보니 비닐로 오염방지를 해서 택배가 왔습니다.

메이커 없는 텀블러만 사용하다가 스타벅스 텀블러를 샀더니 뭔가 고급진 사람이 된 느낌입니다.(엥..)

우선 딱 보자마자 이쁩니다... 영롱한 빛깔에 감탄하며 사진을 찍었던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최저가로 검색해서 구매해서 그런 건지 스타벅스에서 리콜 들어온 제품인지 흠집(하자)이 조금 있더군요..

하지만! 음료를 마시는 데에는 아~무 지장이 없기 때문에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비닐을 벗긴 모습

텀블러를 열어보면 내부에 빨대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빨대를 연결한 뒤에 음료 흡입구로 음료를 드시면 됩니다

스테인 재질의 텀블러로 세척하기가 간편하고 400ml 사이즈로 작지도 크지도 않아 휴대하기가 편하더라고요.

디자인도 난잡하지 않고 로고와 나머지 부분은 심플한 것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실버가 더 마음에 들어서 실버는 사용하고 화이트 텀블러는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음식과 비타민 등 다른 리뷰와 달리 긴 리뷰가 되지는 않겠지만 리뷰할 내용은 다 해드린 거 같네요 ㅎㅎ

 

장단점 말씀해 드리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장점 : 심플한 디자인, 휴대 간편, 스테인리스 재질로 보온, 보냉이 잘 됨
단점 : 흠집이 조금 있음...

 

오늘은 내 돈 내산 스타벅스 맥주캔 텀블러 구매 리뷰에 대해 말씀드려봤는데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내 돈 내산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리뷰 / 전문지식 / 음식 등을 알고싶다면 ? genie-world.tistory.com/3 에서 Ctrl + F 로 편하게 찾으세요!